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신동욱)은 ‘모닝케어 대학생 마케터즈 2기’에 선발된 12명이 7월 3일(목) 발대식을 갖고, 8월 25일(월)까지 약 2개월간 모닝케어 홍보대사로 활동한다고 밝혔다.

‘모닝케어 대학생 마케터즈 2기’ 12명은 2인 1팀으로 나뉘어 모닝케어에 대한 마케팅 방안을 수립하고 SNS, 블로그 등을 통한 온라인 바이럴 활동을 펼치게 된다. 이와 함께 경쟁PT, 개별∙팀 미션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쌓게 되고 직접 샘플링, 프로모션 등 BTL행사에 참여하여 마케팅 실무 감각을 익힌다.

또한, 활동 기간 동안 소정의 활동비가 지원되고 동아제약에서 제공하는 마케팅 전문 교육을 받는다. 활동이 끝난 뒤에는 마케터즈 전원에게 수료증을 수여하며 우수자 또는 우수팀에게 상금과 상장을 시상한다.

‘모닝케어 대학생 마케터즈’는 대학생들의 참신하고 우수한 아이디어를 통해 모닝케어 브랜드를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할 뿐만 아니라 대학생들에게 마케팅 교육 및 활동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앞으로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들에게 풍부한 경험을 주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동아제약 모닝케어 담당자는 “지난 1기 모닝케어 대학생 마케터즈 참가자들은 마케팅에 대한 단순 이론이 아닌 직접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어 만족도가 높았다“며 “2기 참가자들도 다양한 마케팅 실전 경험을 쌓고 마케팅 전문 교육을 통해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숙취해소음료인 모닝케어는 미배아대두발효추출액이 2배 강화된 ‘굿바이알코올 모닝케어’, 건강기능식품 ‘모닝케어 플러스’, 휴대가 간편한 50ml ‘모닝케어 엑스’, 여성들을 위한 ‘모닝케어 레이디’ 4종류가 있다. 특히 모닝케어 플러스는 개별인증원료인 ‘유산균발효다시마추출물’ 성분을 사용해 숙취해소음료로는 처음으로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았다.[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