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스비타민샵’ 브랜드데이 행사는 매년 ‘네이처스비타민샵’의 론칭 기념일이 있는 7월에, 구매고객들에 대한 사은 차원에서 전 매장에서 가격을 할인하는 행사이다. 이번 브랜드데이는 이 달 27일까지 진행되며, 매장 내 인기품목의 균일가 판매와 더불어 평소 할인하지 않던 품목까지 포함해 전 품목에 대해 30~80% 할인 판매가 이루어진다.

올해 브랜드데이에는 예년보다 다양한 신제품이 구비되어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특히 가족건강을 챙기는 여성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대표적으로 식물성 비타민인 ‘프라임 멀티비타민’ 시리즈, 스웨덴 판매 1위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프로비마게’, 청정해역 크릴에서 추출한 고순도 오일 ‘프라임 레드 오메가3’ 등 프리미엄 제품들을 좀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애니멀 킹덤’, ‘코엔자임Q10’, ‘프로폴리스’, ‘스피루리나’ 등 기존 인기품목들도 행사기간에 맞춰 리뉴얼 출시되며, 질적으로나 양적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졌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관계자는 “실제로 브랜드데이 행사가 시작되면서 매장 방문 고객수나 판매량이 평소보다 2~3배이상 증가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며, “고객사은 행사라는 취지에 맞게 기간 내에 보다 많은 고객들이 실속쇼핑의 기회로 활용해 혜택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네이처스비타민샵’은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가 주요 백화점 내에서 직접 운영하고 있는 프리미엄 토탈헬스케어 매장으로 다양한 건강 기능식품 및 의약외품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등 백화점과 아울렛 매장에 입점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