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일 개최된 ㈜녹십자홀딩스 정기 주주총회에서 박용태 이사가 주총 인사말을 대독하고 있다.
(주)녹십자홀딩스(대표이사 허일섭)는 지난 16일 오전 11시 경기도 용인의 목암빌딩 대강당에서 제46기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하고 주주들에게 액면가의 50%인 주당 현금 250원을 배당하기로 결정했다.

이날 주주총회에서 ㈜녹십자홀딩스는 제46기 대차대조표, 손익계산서 및 이익잉여금처분계산서 승인, 정관 일부 변경, 이사 및 감사 보수한도 승인, 임원 퇴직금 지급규정 변경의 의안을 원안대로 의결했다.

㈜녹십자홀딩스는 제 46기인 2011년에 별도 기준으로 영업수익 304억원, 영업이익 140억원, 당기순이익 160억원의 실적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한상흥(韓相興) 신임 이사를 선임했다. ㈜녹십자홀딩스 허일섭 대표이사는 주총 인사말을 통해 “지난해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주력 회사인 녹십자를 비롯해 중국녹십자, 녹십자EM 등 모든 자회사가 괄목할만한 경영 성과를 이뤄냈다”고 밝혔다.

또한 “더 높은 성장을 위해 회사가 추구할 새로운 비전을 ‘인류의 건강한 삶에 이바지하고 건강산업의 글로벌 리더가 되는 것’으로 정했다”면서 “제약업을 중심으로 헬스케어, 의료기기, 식품 등 건강 관련 사업영역에서 세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며 지속적인 기업 성장과 주주가치 제고를 다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