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오는 17일 단 하루 동안, 뉴트리션 브랜드 ‘마이핏’ 구매 고객 대상으로 네이버 ‘더(The) 보장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 보장데이'는 네이버 쇼핑 단독으로 진행되는 ‘도착보장’과 ‘혜택’의 의미를 담은 기간 한정 특가전으로, 일교차가 커지면서 신체 리듬이 변화하는 봄을 맞아 소비자들이 환절기 건강과 면역력을 챙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17일 하루 동안 동국제약 뉴트리션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마이핏 베스트셀러인 마이핏V 멀티비타 이뮨128, 마이핏S 고소한 카무트 효소 등 마이핏 주요 제품을 최대 6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5% 할인 쿠폰과 첫 구매 고객 대상 1만원 할인 쿠폰도 지급할 예정이다. 특히, 17일 오전 10시, 오후 7시 총 두 차례 진행하는 네이버쇼핑 라이브 방송 스페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며 다양한 마이핏 제품 라인업을 소개하고,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동국제약은 신제품 ‘마이핏B 혈당 앤 유산균’과 ‘마이핏V 코큐텐 코엔자임Q10’을 출시하며 마이핏 라인업을 확충하고 있다.

‘마이핏B 혈당 앤 유산균’은 하루 1캡슐로 장 건강과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듀얼케어 제품이다. 장 건강, 혈당 건강, 원활한 배변활동, 유산균 증식, 유해균 억제 등 4중 기능성이 특징이다. 또한, 신제품 ‘마이핏V 코큐텐 코엔자임Q10’은 간편하게 항산화와 혈압건강을 챙겨주는 제품이다. 하루 1캡슐로 우리 몸의 세포가 에너지를 생산하는 과정에서 반드시 필요한 성분인 ‘코엔자임Q10’의 1일 최대섭취량 100% 충족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