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 한국법인 (이하 사노피)의 알레르기 비염 치료제 알레그라(Allegra)®가 신규 광고 영상을 온 에어했다.

알레그라®의 2024 신규 광고는 ‘Live Your Greatness 3.0(이하 LYG 3.0)’의 연장선이다. LYG 3.0은 모든 소비자가 알레르기 비염으로부터 방해받지 않고 온전히 자신의 삶을 누리길 바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알레그라의 브랜드 캠페인이다.

알레그라®는 이번 광고도 ‘LYG 3.0’ 캠페인 테마에 맞춰 기획했다. △알레르기로부터 자유롭게 △가장 나다운 순간이 계속되도록 등 슬로건을 제시하며, 알레르기 비염으로부터 방해받지 않는 ‘나다운 삶’을 다뤘다.

알레르기 비염의 대표적 항원으로 알려진 동물의 털, 꽃가루, 집 먼지 등을 마주하는 순간에도 쾌적하고 편안한 일상을 유지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또한, 알레그라®는 광고의 키 메시지로 ‘3가지 효과를 한 번에’를 강조하고 있다. △효과는 빠르고 △졸음은 줄인 △복용 후 최대 24시간 지속되는 3가지 주요 특징을 자막과 내레이션을 통해 전달한다.

한편, 알레그라®정 120mg은 3세대 항히스타민제로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바로 구매 가능한 일반의약품이며, 특히 호주에서는 2023년 항히스타민제 부문 판매량 및 판매액 1위를 기록한 브랜드 제품이다. 하루 한 알로 알레르기 비염을 관리할 수 있어 다가오는 환절기 시즌에도 자유롭고 편안한 일상을 누릴 수 있다.

사노피 관계자는 “LYG 3.0 캠페인은 알레르기 환자라면 누구나 고개를 끄덕일 만한 일상들을 통해 공감을 일으키고, 3세대 항히스타민제로서의 특징을 잘 전달한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며, “이번 환절기에는 더 많은 분들이 적극적인 치료를 통해 광고 속 인물들처럼 알레르기 비염 증상을 관리하는 ‘나다운 삶’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