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보건산업진흥원은 29일 오후 2시 서울 슈피겐홀에서 ‘2024년도 제1차 한국형 ARPA-H 로젝트관리자(Project Manager)’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채용설명회는 ‘한국형 ARPA-H 프로젝트’가 착수된 이후의 첫 PM 채용이다. 채용 절차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지원율 제고를 위해 온ㆍ오프라인으로 개최한다.

이번 채용설명회에서는 임무중심형 R&D를 주도할 PM 인재상과 채용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PM의 역할’ 주제를 중심으로 주요 패널 중심의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를 통해 △추진단이 원하는 PM 인재상 △PM 유경험자의 PM 역할에 대한 제언 △임무중심형 R&D 연구수행자(Performer)가 바라는 PM의 역할 등이 소개된다.

23일부터 3월 22일까지 채용공고를 게시하는 진흥원은 임무별로 전적 난제를 발굴하고, 프로젝트의 기획ㆍ선정ㆍ평가ㆍ관리 R&D 전주기 프로세스를 추진할 PM 총 4명을 채용할 계이다.

채용 지원은 온라인 채용홈페이지(https://khidiarpah.recruitlab.co.kr)통해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1차)-발표평가(2차)-토론평가 및 심층면접(3차)로 진행된다.

진흥원 선경 추진단장은 “임무중심형 R&D 정책 기류 속에서 보건의료 R&D 재편을 위한 변화의 여정을 함께할 용기 있는 지원자들을 기다린다”며 많은 관심 및 지원을 촉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