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시스메디칼(대표 강동환, 이하 제이시스)이 고주파 미용 의료기기 ‘덴서티’ 한일 학술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전했다.

강동환 제이시스메디칼 대표가 ‘덴서티’ 한일 학술 세미나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강동환 제이시스메디칼 대표가 ‘덴서티’ 한일 학술 세미나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덴서티 한일 학술 세미나는 지난달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제이시스 부속 의원 자스민센터에서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는 일본의 저명한 의료진 23명과 국내 덴서티 KOL 의료진 및 의과대학 교수 등 11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양국의 의료진들은 이번 세미나에서 ▲덴서티 제품 및 기술력 소개 ▲관련 임상 연구 및 시술 사례 소개 ▲최신 시술 트렌드를 공유하는 등 양국 간의 피부미용의학 최신 지견을 교류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제이시스는 지난해 말, 일본에서 ‘포텐자’ 본체와 S핸드피스, SFA 팁에 대한 승인 취득 허가를 완료하고 해외판매 1위를 기록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어 ‘덴서티’까지 출시하며 의료기기 최강자의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제이시스 관계자는 “덴서티가 피부 미용 전문의료진들과 함께 환자들의 삶의 질을 변화시킬 수 있는 연구를 하고 있다.”며 “한국뿐 아니라, 글로벌한 네트워크를 통해 발전시킬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