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미용의료기기 전문기업 이루다는 자사의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뉴즈(nuuz)'의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오는 14일부터 29일까지 ‘뉴즈야 생일 축하해!’ 특가전을 개최, 대표 제품에 대한 최대 70만원 즉시 할인 및 최대 71%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특가전에서는 뉴즈의 인기 뷰티 디바이스인 업계 최초 라인초음파 탄력 케어 디바이스 ‘뉴즈미 라인소닉’과 눈가 탄력 케어 전용디바이스 ‘뉴즈원’을 최대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뉴즈미 라인소닉’은 7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뉴즈원’은 39만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디바이스 구매 시 추가혜택으로 45만원 상당의 화장품도 함께 증정할 계획이다.

뷰티디바이스 외 화장품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뉴즈는 행사기간 동안 부스트업 젤 크림, 너리싱 스킨 크림 등 자사의 대표 스킨케어 제품 2종에 대해 71% 할인 및 1+1 혜택을 제공한다.

뉴즈는 행사 기간 동안 네이버쇼핑 라이브 방송과 SNS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병행하는 것은 물론 ‘뉴즈’ 카카오 채널을 친구 추가한 전원에게 5000원 할인 쿠폰도 지급할 예정이다.

‘뉴즈’는 이루다의 지난 18년간 축적된 기술 노하우가 집약된 프라이빗 홈케어 브랜드다. 브랜드 슬로건은 ‘Meet your muse, nuuz’로 뉴즈를 만나는 모든 이들에게 아름다운 영감을 선사하겠다는 브랜드의 약속을 담았다. 특히 지난 1년간 뉴즈는 우수한 기술력과 안정성을 인정 받아 높은 인기를 누렸다. 현대백화점 및 국내 면세점 입점은 물론 태국과 베트남 시장에도 진출하는 등 국내외에서 활발한 판매를 이어나가고 있다.

이루다 B2C사업부 뉴즈 관계자는 “지난 1년간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역대급 혜택을 준비한 만큼 고객들이 뉴즈와 함께 홈케어의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특가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뉴즈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