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구강건강증진을 위해 대한구강보건협회와 함께 ‘2024 대한민국 양치혁신’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필립스 소닉케어가 캠페인의 일환으로 구강건강관리에 대한 소비자 이해도를 제고하기 위해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오픈했다. ㈜필립스코리아(대표 박재인)의 프리미엄 구강 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는 지난 1일 브랜드 단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필립스 소닉케어는 브랜드 단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한 소통으로 소비자들이 갖고 있는 자사 음파전동칫솔에 관한 궁금증을 풀어줄 계획이다. 또한 제품 할인, 전액 환불 보장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자사 음파전동칫솔을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필립스 소닉케어는 이번 단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2월 한 달간 ‘9900 프레스티지’, ‘다이아몬드클린 9000’, ‘다이아몬드클린 9000 스페셜 에디션’ 등 자사 프리미엄 음파전동칫솔 6종을 최대 38% 할인 판매하고, 구매 고객 전원에게 ‘덴티스테 플러스화이트 튜브 치약’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특정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5만 3천 원 상당의 ‘프리미엄 A3 올인원 칫솔모(2개입)’를 증정하는 포토상품평 이벤트도 마련했다.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중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해 네이버페이 1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