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보험본부 정성욱 대표가 보험회사에서 알려주지 않는 보험의 진실을 알려주는 도서 '보험명의 정닥터의 보험사용설명서'를 브랜딩포유 기획과 대경북스를 통해 출간한다고 25일 밝혔다.

"숨은 보험금, 몰라서 못받는 보험금을 찾아드립니다"라는 책 소개글로 시작하는 이 책은 보험에 대한 오해와 진실을 알려주며, 사고와 질병으로 인한 어려움에 처했을 때 독자들의 가정과 경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보험명의 정닥터의 보험사용설명서'는 숨은 보험금 타내는 비법, 암 보험 및 후유장해보험 제대로 알기, 실손의료보험의 모든 것, 마법같은 혼합설계 따라하기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독자들은 이 책을 통해 보험의 구조와 보상 실무를 제대로 이해하고, 혼합설계를 올바르게 이해할 수 있다.

저자 착한보험본부 정성욱 대표는 2017년부터 '보험명의 정닥터'라는 보험방송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보험에 대한 그릇된 인식을 해소하고, 사고와 질병 등으로 어려움에 처했을 때 구독자들의 가정과 경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왔다.

정성욱 대표는 “이 책을 통해 독자들이 더 이상 보험 때문에 피해를 입지 않도록 하며, 숨은 보험금을 찾아내는 비법서, 암보험 사용설명서, 후유장해 사용설명서, 실손의료보험 사용설명서, 혼합설계의 교과서 등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보험 노하우를 집대성 했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