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의료원 교육협력 병원인 경기도 남양주 소재 현대병원(병원장 김부섭)은 2023년 새 미션과 비전을 선포하고, 환자중심의 새로운 조직문화를 구축하여 우리나라 최고의 병원으로 거듭날 것을 다짐했다.

현대병원은 계묘년 새해를 맞아 13일, 별관 강당에서 김성덕 의료원장, 김부섭 병원장, 홍보대사인 배우 박정수 씨를 비롯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새 미션ㆍ비전을 선포하고 재 도약을 다짐했다.

이날 선포식 행사는 새로운 미션 · 비전 및 핵심가치(다정, 긍정, 열정, 혁신, 봉사) 내용 설명 후에 미션 · 비전 및 핵심가치 선포와 핀 버튼 패용식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현대병원은 새롭게 제시한 핵심가치에 근거한 ‘action plan’으로 오랫동안 꿈꿔왔던 우리나라 최고의 병원을 이루어 나가는데 전 임직원이 다 함께 노력하기로 결의했다.

이날 김부섭 병원장은 “새병원 건립 추진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종합병원 중에선도적으로 현대병원이 계묘년 새해에 새로운 미션과 비전을 선포하고 환자중심의 새로운 조직문화를 이루어 나가는 병원으로 탈바꿈하는 새로운 미션·비전 선포식을 갖는 것은 매우 뜻 깊은 일“ 이라며, ”전 임직원이 합심단합하여 국민의 생명과 건강 증진을 위해 더욱 더 정진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