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복지부 중앙사고수습본부(본부장 박능후 장관)가 사회적 거리 두기 1단계 ‘생활 속 거리 두기’의 정착을 위해 공익광고를 공개하고, 10일부터 다양한 매체를 통해 선보였다.

광고는 실천 가능한 해결책을 가시적으로 제시하며, 생활 속 거리 두기의 준수를 자연스럽게 유도한다.

이를 통해 ‘다시 가까워지기 위해 지켜야 하는 한 가지, 우리 함께 거리 두기’라는 핵심 메시지를 전달한다.

특히 ‘생활 속 거리 두기’가 일상생활과 조화를 이루며 장기간 적용될 수 있도록, 국민 개개인 행동의 작은 변화를 이끌어내는 실제 모습을 영상으로 보여준다.

옐르 들어 거리 두기가 지켜지기 힘든 버스 정류장에서 “국민들의 자발적인 실천과 배려로 광고물을 완성시킨다”라는 컨셉으로 구성했다.

광고 영상은 케이블 등 방송사, IPTV, 온라인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10일부터 8월9일까지 4주간 전국에 방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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