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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미헬스케어, 고객 중심 ‘맞춤형 영업·마케팅 솔루션’ 출시
빅데이터 분석-RPA(로봇프로세스자동화) 등 4차 산업혁명 기술 적용
2020년 05월 22일 (금) 08:54:33 김호윤 기자 news@medworld.co.kr
   
 

영업과 마케팅 활동의 핵심인 거래처와 고객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분석해 실시간 업무 에 활용할 수 있는 최적의 비즈니스 솔루션이 개발됐다.
 
한미헬스케어(대표이사 임종훈)는 클라우드 기반 비즈니스 솔루션인 QUANTUM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개발을 마치고, 전 산업 분야의 다양한 기업에 이 솔루션 적용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21일 밝혔다.
 
이 솔루션은 고객 발굴과 유지 과정에 수반되는 모든 영업 활동과 다양한 고객 데이터를 활용한 빅데이터 분석까지 할 수 있으며 거래처 주요 정보관리(고객정보, 견적, 계약, 주문), 매출 추이, 계약 실적 및 시장점유율 분석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영어와 중국어 등 외국어 버전으로도 이용할 수 있어 여러 OS 프로그램과 ERP 등 각종 시스템 간 연동도 가능하며 Add-on Package로 각 기업 특성에 부합하는 맞춤형 기능을 추가할 수 있다.
 
한미헬스케어의 현재 국내 상표권이 등록돼 있으며, 베트남, 태국 등 일부 국가에서 상표출원 후 등록을 기다리고 있다.
 
임종훈 한미헬스케어 대표이사는 “QUANTUMCRM®은 기업 경쟁력 향상에 최적화된 클라우드 기반 영업·마케팅 지원 솔루션으로 신규고객 발굴부터 영업관리, 기업 전략 수립등 토탈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No.1 헬스케어 솔루션 기업으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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