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병원(이사장 이왕준) 직원들이 환자와 의료진, 그리고 전 세계 모든 인류를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노래에 담은 ‘코로나19 응원 영상’을 제작, 발표했다.

 코로나블루치유지원단(단장 이소영, 예술치유센터장) 주관으로 제작된 이 응원 영상은 이왕준 이사장을 포함한 의사와 간호사 등 다양한 직종의 병원 직원들이 참여, ‘Heal The World’라는 노래를 합창으로 엮어냈다.

한 자리에 모여서 노래를 부른 것이 아니라 지난 주말 각자의 집에서 또는 근무지에서 개별적으로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스마트폰으로 촬영, 이 영상을 한데 모아 편집한 것으로, 홍보팀 직원들이 직접 믹싱, 마스터링, 영상 편집에 참여했다.

 직원 자녀들의 선창으로 시작되는 코로나19 응원 합창 영상은 ‘Heal The World 더 좋은 세상을 당신과 내가 함께 만들어가요 슬픔 아픔 없는 모두 하나 되는 세상 우리 다함께 만들어가요’로 시작된다.

 이 응원 영상의 마지막은 이왕준 이사장을 비롯한 병원 직원들이 왼 손바닥 위에 오른손 엄지를 든 손을 올리는 #덕분에 수어를 통해 모든 의료진과 관계자들에게 존경과 자부심을 전하는 것으로 마무리 된다.

명지병원은 이 영상을 음압격리병실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확진 간호사와 자가격리 중인 직원들에게 전달하여 이 들을 격려했으며, 병원 로비와 엘리베이터 등에서도 상영하고 있다.

 이와 함께 명지병원 유튜브 채널에도 업로드하여 코로나19와 싸우는 모든 전 세계의 환자들과 가족들, 그리고 의료진과 정부 관계자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응원의 노래영상은 유튜브 명지병원 채널에서 볼 수 있다.https://youtu.be/amsKAIkSk6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