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사장 오동욱)의 립케어 전문 브랜드 챕스틱이 단독 PT(Presentation)을 공개하고 ‘토탈 하이드레이션 틴티드 립오일’을 단독 선런칭한다.

챕스틱의 틴티드 립오일은 보습 및 영양 기능을 제공하던 기존의 립오일에 MLBB 색상 3가지를 추가해, 자연스러운 생기와 함께 입술에 윤기를 부여하는 제품이다.

챕스틱의 이번 PT는 ‘타임리스 챕스틱(Timeless ChapStick, My ChapStick)’이라는 주제 아래 1988년, 2001년, 2019년 등 구체적인 연도를 활용하여 10대 학창 시절부터 사회 초년생을 지나 워킹맘이 되기까지 늘 곁에 함께하고 있는 챕스틱을 보여준다. ‘카세트 테이프’, ‘오락실’, ‘소셜미디어의 등장’ 등 시대를 상징하는 키워드를 써서 보는 이의 공감을 자극한다. 이를 통해 과거부터 현재까지, 시대를 초월해 우리 곁에 살아 숨 쉬고 있는 브랜드가 챕스틱임을 강조했다.

또한 이번 29CM PT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29CM에서만 한정 판매되는 챕스틱 기획 세트 구매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이자 컨슈머헬스케어 한국·일본·인도 마케팅 총괄 김유섭 상무는 “이번 29CM PT를 통해 패션, 뷰티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과 스킨십 기회를 늘리며 입술 건강에 필요한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립케어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한층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