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양의대 김안과병원(원장 김성주)은 9일 우수 블로그 경진대회 입상자에 대한 포상을 실시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진료부 안경대 직원이 최우수 블로그상을 받았으며, 김정동 이용석(이상 진료부) 직원이 우수상을, 박득용(보험팀) 직원이 장려상을 받았다.

김안과병원은 인터넷상에서의 병원 홍보 강화 및 직원들의 애사심과 사기 진작을 위해 지난해 11~12월 두 달에 걸쳐 우수 블로그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진행은 직원들이 자신의 블로그를 개설한 뒤 홍보팀에 대회 참여를 신청하고, 홍보팀에서 이들 블로그의 활동 내용을 평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평가의 기준은 접근성, 내용의 충실성, 디자인, 커뮤니케이션, 접속자 수 등이 종합적으로 고려됐다.

최우수상을 받은 안경대 직원의 블로그(http://blog.naver.com/kimotob)의 경우 접근성과 커뮤니케이션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는 등 총점에서 최고 점수를 얻었다. 우수상을 받은 이용석 직원의 블로그(http://blog.naver.com/provihero)는 디자인에서, 김정동 직원의 블로그(http://blog.naver.com/rnzl5327)는 내용의 충실성과 접근성에서, 장려상을 받은 박득용 직원의 블로그(http://blog.naver.com/ocseye)는 내용의 충실성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사 진>
김지형 부원장이 안경대 직원에게 최우수상을 수여하고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