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대병원(원장 황인택)은 11월 26일 오후 4시부터 병원 3층 범석홀에서 대전·세종·충청지역의 개원 의사를 대상으로 ‘제 2회 을지대병원 소아청소년과 연수 강좌’를 개최한다.

이번 강좌는 지역사회의 건강 증진을 담당하는 개원의와 다양한 임상 경험을 공유하고 유익한 정보를 나누고자 마련됐다.

연수 강좌는 ‘전문강의 진료 노하우 전수’란 주제로 ▲흔히 보는 소아 수면질환(을지대 을지병원 소아청소년과 안영민 교수) ▲식품알레르기 업데이트(을지대병원 소아청소년과 이수진 교수) ▲성조숙증 바로 알기(을지대병원 소아청소년과 강주형 교수) ▲소아 만성 변비(중앙대병원 이대용 교수) ▲진료실에서 볼 수 있는 신생아 증상들, 쉽게 풀어가기(을지대병원 소아청소년과 김승연 교수) ▲비디오로 감별하는 경련유사증상(을지대병원 소아청소년과 김존수 교수)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황인택 을지대병원장은 “진료에 유용한 정보 교류와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의 건강증진에 더욱 힘쓰고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참석자에게는 대한의사협회 연수평점 4점이 주어지며 사전등록 및 자세한 문의는 을지대학교병원 진료협력센터(042-259-1145~6)로 연락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