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페이지

안티에이징 라이프센터 차움(원장이동모)은 개원 6년을 맞아 홈페이지(www.chaum.net)를 새로 선보였다.

새롭게 개편된 차움 홈페이지는 14개 진료과와 9개의 특화 진료센터에 대해 주요 질환과 대표 프로그램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메뉴와 컨텐츠를 개편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예약 및 상담 기능도 강화했다. 웹사이트 내 검색창을 통해 센터와 의료진에 대한 빠른 검색을 지원하고 외래예약 상담신청과 건강검진 간편예약 기능을 추가해 신속하게 상담 및 예약이 가능하다. 또 고객 편의성을 고려해 사파리, 크롬, 파이어폭스 등 글로벌 6개 브라우저를 지원하며, 장애인과 고령자도 웹사이트에서 손쉽게 정보를 습득할 수 있도록 웹 접근성을 강화했다.

▲ 이동모 원장
차움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웹페이지 디자인도 눈여겨볼 특징 중 하나다. 차움 고유의 시그니처 블루와 골드 컬러를 활용해 신뢰, 품격, 자부심의 이미지를 전달했으며 시원한 화면 구성을 통해 주요 고객층의 감수성을 자극하고, 공감을 이끌어냈다.

향후 차움은 글로벌 의료기관으로서 영어, 러시아, 중국어 등의 다국어 홈페이지의 개편을 통해 외국인 환자들에게도 실질적이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여 의료 한류를 선도하는 글로벌 의료기관으로도 나아간다는 방침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