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그맨 유민상과 윤도흠 세브란스병원장, 권미경 연세의료원 노동조합 부위원장(오른쪽부터)이 보안팀 직원에게 뻥튀기를 판매하고 있다.
 
세브란스병원(병원장 윤도흠)이 서대문구 저소득층 가정을 지원하는 특별한 행사를 진행했다.
 
세브란스병원은 1일 만우절을 맞아 종합관 2층과 연세암병원 지하2층 등 구내식당 앞에서 교직원들을 대상으로 뻥튀기를 통한 모금활동 ‘뻥~ day’ 행사를 진행했다. 행사에는 세브란스와 연세의료원 노동조합(위원장 이수진), 급식업체 아라마크(대표 전응준)가 참여했다.
 
가벼운 거짓말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만우절에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자는 취지로 마련된 행사는 서대문구청과 함께 서대문구 저소득층 가정을 지원하게 된다.
 
이날 개그콘서트팀이 재능기부를 통해 나눔활동에 참여했다. ‘리얼사운드’의 개그맨 유민상과 ‘웰컴백쇼’의 송병철, ‘301 302’의 김민경, 홍인규는 교직원들을 대상으로 총 3,000봉지의 뻥튀기를 판매했으며, 뻥튀기 한 봉지당 2,000원의 기부금이 적립됐다.
 
윤도흠 세브란스병원장은 “가벼운 거짓말로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겠지만,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다면 더 큰 기쁨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며 “세브란스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브란스는 지난해 만우절에는 결식아동을 돕기 위해 뻥~day 행사를 진행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