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형외과 전문의 아서 스위프트(Arthur Swift) 박사
한국엘러간(대표이사: 김은영)은 최근 서울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세계 의료 미용 시술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도입한 성형외과 전문의 아서 스위프트(Arthur Swift) 박사를 초청해 엘러간 아카데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아카데미는 엘러간이 의료진 교육과 환자 만족도 향상을 위해 개발한 교육 플랫폼으로 국내에서는 올해 4월 첫 선을 보였다.
 
이번 강연에서 스위프트 박사는 히알루론산 필러와 같은 비수술적 방법을 통한 시술에 대해 최신 지견을 공유했다. 특히 스위프트 박사가 세계 최초 도입한 뷰티파이케이션(BeautiPHIcation) 개념을 소개하고 100여 개 국가에서 판매되는 히알루론산 필러 쥬비덤(Juvederm)을 활용한 시술 시연 생중계가 진행됐다.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황금비(Phi)를 얼굴 미용 의료 시술에 적용한 뷰티파이케이션은 환자의 얼굴 대칭, 비율, 조화에 알맞은 황금비를 찾고 비수술적 제품을 활용해 얼굴 주름 및 볼륨감을 개선하는 접근 개념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한국엘러간 메디컬 에스테틱 사업부 조성희 전무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이끌고 있는 해외 전문가를 초청해 국내 의료진들과 최신 지견을 나눌 수 있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학회 참여, 의료진 교육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 발전에 지속적으로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