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BMS제약(대표이사 김은영)이 최근 B형간염 치료제인 바라크루드의 글로벌 출시 10주년을 기념하는 ‘간(肝) 편한 사내행사’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바라크루드의 지나온 10년의 성과를 점검하며 다가올 새로운 10년의 정진을 다짐하기 위해 마련됐다.  
 
간(肝) 편한 사내행사는 ▲바라크루드 글로벌 출시 10년의 성과 리뷰 ▲바라크루드 미래 비전과 각오 공유 ▲B형간염 환우들을 위한 완치 기원 퍼포먼스 ▲직원들이 참여하는 간 편한 바라크루드 퍼즐게임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한국BMS제약 김은영 사장은 “바라크루드는 B형간염 치료제의 리딩품목으로서 치료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기 위해 지난10년간 노력해왔다”며 “바라크루드가 국내 B형간염 치료제 시장에서 마켓 리더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것은 진료 현장에서 바라크루드의 임상적 가치를 검증해준 의료진과 환우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환우 중심(patient centric)의 치료 혁신과 삶의 질 개선을 위해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바라크루드는 2005년 글로벌 시장 출시 후 지난 10년간 대규모 임상 연구는 물론 한국을 포함해 홍콩, 일본, 대만, 중국 등 B형간염 유병률이 높은 아시아지역과 세계 전역의 환자 대상 실생활데이터를 통해 효능과 안전성 데이터를 구축했으며  최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2세 이상 소아환자에 대한 추가 적응증을 확보함으로써 다시 한번 바라크루드의 안전성 데이터에 대한 신뢰를 더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