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대표이사 이영욱)은 5월 가정의 달과 어버이 날을 맞아 7일 광화문 일민미술관 옆에서 ‘인사돌플러스와 함께하는 부모사랑 감사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부모님, 고맙습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손글씨로 쓴 편지를 통해 부모님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건강을 챙겨 드리는 행사로 이날 행사 현장에서는 동국제약에서 준비한 엽서를 나눠주고 시민들이 직접 편지를 쓸 수 있도록 ‘편지쓰기 존(Zone)’도 마련했다.
 
특히 참가자들에게 즉석사진을 찍어주고 바로 액자에 넣어 손편지와 동봉해 부모님께 전달할 수 있도록 해 ‘부모님께 자녀들의 미소가 큰 기쁨이 된다’는 것을 되새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사랑의 손 편지 쓰기를 독려하기 위해, 대형 우체통을 제작하고 여기에 액자가 동봉된 편지를 넣으면 부모님께 무료로 발송해 주는 서비스도 제공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시민은 “매년 어버이날에 부모님께 선물을 했지만 편지를 쓴 건 오랜만이었다”며, “글과 사진을 통해 마음을 표현하니 부모님에 대한 감사의 마음이 더 커지는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편지를 통해 부모님께 감사하는 마음을 표현하고, 부모님의 건강에 보다 많은 관심을 갖자는 취지에서 이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잇몸약 브랜드로서 이처럼 가족간에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하고 서로 챙겨주는 문화를 만들기 위한 캠페인을 지속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