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산병원 원무팀은 지난 1일부터 두 달간 신속하고 정확한 진료안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 전화번호, 주소 등을 확인하는 ‘바른 고객정보 확인’ 캠페인을 실시한다.

고객의 연락처가 변경된 후에도 제대로 수정되지 않아 진료안내 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고객의 불편을 덜어주기 위해 대대적으로 이번 캠페인을 실시하게 됐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내원 고객을 상대로 대대적인 홍보에 앞서 직원 및 직원 가족의 정보부터 수정하자는 취지에서 전화 및 원내 메일을 통해 ‘바른 직원가족 정보 수정’ 캠페인을 병행해 나가고 있다.

‘바른 고객정보 확인’ 캠페인은 병원 내 수납창구, 전화예약실(3010 - 8000),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연락처 변경이 가능하며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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