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연락처가 변경된 후에도 제대로 수정되지 않아 진료안내 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고객의 불편을 덜어주기 위해 대대적으로 이번 캠페인을 실시하게 됐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내원 고객을 상대로 대대적인 홍보에 앞서 직원 및 직원 가족의 정보부터 수정하자는 취지에서 전화 및 원내 메일을 통해 ‘바른 직원가족 정보 수정’ 캠페인을 병행해 나가고 있다.
‘바른 고객정보 확인’ 캠페인은 병원 내 수납창구, 전화예약실(3010 - 8000),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연락처 변경이 가능하며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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