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 싱가포르는 우수 인재들이 싱가포르에서 리서치 분야의 인턴십 기회를 얻을 수 있는 ‘2013 익스피어리언스@싱가포르: 해외 우수 인재를 위한 리서치 분야 여름 인턴십 프로그램(Summer Internship Program 2013)’을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2010년 이후 여섯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익스피어리언스@싱가포르’는 컨택 싱가포르가 매년 진행하고 있는 해외 인턴십 프로그램이며 이공계 분야의 우수 인재들을 싱가포르로 초청해 커리어 개발 기회를 제공한다. 올해에는 생명과학, 자연과학, 엔지니어링 및 컴퓨터공학, 물리학 등 80 여 분야에서 인턴십을 선발한다. 인턴십 지원서 접수는 2월 28일(목)까지며, 평균 ‘B’ 학점 이상의 대학교 3, 4학년 또는 석사 과정의 인재들을 대상으로 한다.

인턴십 프로그램에 최종 합격한 인재들은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연구 기관 ‘싱가포르 국립대학교’와 싱가포르 과학기술연구청 ‘A*STAR’(Agency for Science, Technology and Research)에서 인턴십 경험을 쌓을 예정이다.

인턴십 참가자들에게는 최대 SGD$1,300 상당의 항공료와 인턴십 기간 동안 매월 SGD$ 1,500의 지원금이 지급된다.

'2013 익스피어리언스@싱가포르’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지원서 제출은 컨택 싱가포르 웹사이트(www.contactsingapore.sg/experienceSG/research/Jul2013)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합격자 발표는 4월 5일 이메일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