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링, "다이안느35 마이크로사이트 오픈<사진
먹는 피임약 정확한 정보 전달-거리감 해소


기능성 피임약 "다이안느35"의 마이크로사이트(www.diane35.co.kr)를 오픈 했다.

한국 쉐링은 기존 홈페이지에 이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다이안느35" 마이크로사이트는 있는 "피임"과 "피임약"을 딱딱하지 않고 친근하게 접근해 젊은 여성들의 건강한 사랑에 도움이 되고자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우선 "다이안느35와 함께 하는 20세의 당당한 사랑법"이라는 컨셉으로 구성, "피임약"을 단순히 "임신을 방지하는 약"으로써만 보는 것이 아니라, 마치 외모를 아름답게 가꾸는 것처럼 자신 있고 당당한 사랑을 위한 자기 관리의 한 방법으로 자연스럽게 자리매김하도록 했다.

또 제품정보 뿐 아니라, 현재 다이안느35의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가수 겸 탤런트 유진이 등장, 자신의 미용과 패션 노하우 등을 다이어리와 뷰티스쿨 형식으로 알려 주어 아름답고 건강한 여성이 되기 위한 갖가지 팁을 제공해 준다.

특히 여성들의 각종 관심사를 Q&A형식으로 나눌 수 있는 "Free talk" 게시판과, "성"과 "피임"에 대해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는 "Secret talk" 게시판을 운용, 말못할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한국쉐링 관계자는?아직 우리 사회에는 부족한 성지식과 철저하지 못한 성의식으로 힘들어하는 여성들이 많이 있다며, 이번에 새로 오픈한 다이안느35 홈페이지는 수많은 젊은 여성들에게 정확한 성지식과 올바른 사랑 법을 자연스러우면서도 흥미롭게 전달하는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