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이성재)은 민원을 신속하고 편리하게 처리하기 위해 그동안 서울에만 실시해 왔던 "건강보험 팩스서비스"를 새롭게 보완하여 이달부터 경기, 인천, 부산 등 4개지역으로 확대 실시한다. 공단측은 보내준 팩스는 100% 즉시 수신되고 전산적으로 그 내용이 저장되므로 몇 번씩 다시 보낼 필요가 없다고 밝혔다. 또 팩스 또는 이메일로 "보내 준 팩스를 받았음"을 알려주기 때문에 예전처럼 확인전화가 필요 없고, 담당자 PC로 직접 접수되므로 이전보다 빨리 처리된다고 밝혔다. 페이스북(으)로 기사보내기 트위터(으)로 기사보내기 카카오스토리(으)로 기사보내기 URL복사(으)로 기사보내기 이메일(으)로 기사보내기 다른 공유 찾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으)로 기사보내기 트위터(으)로 기사보내기 카카오스토리(으)로 기사보내기 URL복사(으)로 기사보내기 닫기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회원로그인 작성자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 정렬 최신순 추천순 답글순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닫기 더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본문 / 400 비밀번호 닫기 내 댓글 모음 닫기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이성재)은 민원을 신속하고 편리하게 처리하기 위해 그동안 서울에만 실시해 왔던 "건강보험 팩스서비스"를 새롭게 보완하여 이달부터 경기, 인천, 부산 등 4개지역으로 확대 실시한다. 공단측은 보내준 팩스는 100% 즉시 수신되고 전산적으로 그 내용이 저장되므로 몇 번씩 다시 보낼 필요가 없다고 밝혔다. 또 팩스 또는 이메일로 "보내 준 팩스를 받았음"을 알려주기 때문에 예전처럼 확인전화가 필요 없고, 담당자 PC로 직접 접수되므로 이전보다 빨리 처리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