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성통증환자 관리지침’, 학회 발표           재난적 의료비 지원제도, 대수술 필요하다           [신간] 전성훈 변호사의 '법률진료실'           산재노동자 손쉽게 맞춤 재활서비스 이용           김태석 교수, 한국정신종양학회 회장 취임           상계백병원, 항균장갑과 마스크 5000장 기부 받아           동물 사체훼손 사진·영상 인터넷 게시 금지           SK바이오사이언스, ‘코로나19 백신 유통’ 수행기관 선정           가족이 발당장애인 돌봐도 급여 지급           연세대치대-SCL, '마이크로바이옴' 연구 협약
2021.1.22 금 18:58
> 정책
     
적십자간호대, NCSI 대학부문 2위
교육 서비스 개선 총력 다짐
2011년 03월 28일 (월) 00:20:11 윤병기 byki70@empal.com
적십자간호대학(총장 조갑출)이 2010년 재학생 고객만족도조사(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이하 NCSI)에서 81점으로 대학부문 2위를 차지했다.

한국생산성본부가 발표한 고객만족도(NCSI) 조사 결과에 따르면, 전문대학과 대학교 2010년 NCSI 점수를 비교 분석한 결과, 적십자간호대학의 고객 만족도 수준은 절대수준 분석에도 1등급으로 조사되어 가장 높은 만족도 수준을 보였다.

이번 NCSI 조사는 적십자간호대학을 포함 30개 대학 재학생을 대상으로, 재학생의 기대수준, 불평률, 충성도, 고객 유지율 등을 면접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적십자간호대학은 국내최초의 모의병원이 Spring Hospital을 갖추고 실무중심의 간호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조갑출 총장은 “개교 65년 동안 대학의 모든 역량과 인적, 물적 자원을 간호를 위해서만 적적으로 투입하는 간호교육 선도대학으로서, 우리나라 간호교육의 혁신을 리드한 결과이다. 고객만족도 부분에서 2위 평가는 학생들이 내린 공정한 평가이기에 더 의미가 있다”라고 밝히며 교육 서비스 개선에 총력을 기울이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이번 NCSI 조사는 교육과학기술부가 지원하는 교육역량 강화사업의 일환으로 실시되었다.




,
윤병기의 다른기사 보기  
ⓒ 메드월드뉴스(http://www.medworld.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최신인기기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04379)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21길 25,5층(한강로3가, 여성단체협의회빌딩) 의계신문사
전화 : 02)797-7431  |  팩스 : 02)797-7410  |  발행인 : 박명인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명인
Copyright 2011 메드월드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medworl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