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대표 : 유승필) 비강세정제 피지오머의 홈페이지(www.physiomer.co.kr)가 2005년 2월 21일 정식 오픈했다.

국내에서 비강세정제 홈페이지를 개설한 것은 이번 피지오머 홈페이지가 처음이다.

피지오머 홈페이지에는 피노키오를 메인 캐릭터로 일러스트레이션과 바다 이미지를 강조한 컬러 아이던티티(Color Identity)와 함께 일반인들이 알기 쉽게 코에 관한 상식, 질병정보, 제품소개, 사용법 등을 자세하게 소개하고 있으며 전문인(의사, 약사)들을 위한 임상자료도 제공한다.

1990년대 말부터 국내에서도 급속한 산업화와 환경여건의 변화로 비강세정의 필요성이 대두되어 새로운 비강세정제 시장이 형성되고 있는데 그 중에 ㈜유유에서 판매하는 피지오머(Physiomer)는 현재 비강세척제 시장에서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애용하는 제품으로 기존의 생리 식염수와는 다른 천연 등장 해수로 만들어져 유럽에서는 이미 10여년 전부터 일반인에게 널리 사용 되어진 제품이다.

피지오머는 프랑스의 청정 해수지역인 생-말로(Saint-Malo)의 해수를 100% 원료로 사용해 화학약품 처리과정 없이 미세여과, 전기투석을 거쳐 미네랄이 풍부한 완전멸균 등장해수로 만들어져 물을 섞은 제품들과는 차별화 된다.

피지오머 용액의 특징은 생리식염수와는 달리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으며 인체의 비강 점막세포의 섬모운동에 가장 이상적인 약 알칼리성(pH. 8.2)으로 조절되어 있다. 또한 한 방향 밸브(one-way valve)로 제작된 특수 용기는 충전된 용액을 방부제 없이 완전 멸균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2005년 ㈜ 유유는 피지오머 홈페이지 오픈을 계기로 유,소아 비과 질환 환자 뿐 아니라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국내 비강세정 문화의 정착을 위해 3월 부터는 서울,부산,대구 등 전국을 순회하며 임산부 및 육아주부를 대상으로 매터니티 스쿨 강좌를 여는 등 건강 이벤트와 다양한 마케팅 및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피지오머는 일반의약품으로 분류되어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