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약품(사장 어진)은 3일 본사 대강당에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05년 시무식을 개최하였다.

어준선 회장은 이날 시무사에서 2005년은 전 직원의 잠재능력을 개발하여 안국약품의 기적을 창조하는 한 해가 되도록 하자’며 제약업계 최고의 성장률을 기록했던 2002년을 다시금 재현할 수 있도록 모두가 분발할 것을 강조하였다.

이어서 어진 사장은 자기개발을 위해 부단히 노력할 것을 강조하며 ‘2005년은 다양한 직원 교육 프로그램을 폭넓게 추진해 나갈 것이고, 연구,개발 분야를 적극 육성하는 한 해가 되도록 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이날 시무식에서는 승진자와 인사 이동자에 대한 사령장 수여도 함께 이루어졌다. 주요 승진자로는 대구 의약2팀장에 임무송 부장, 광주의약팀장에 김연수 차장, 생산부 제조관리에 박승희 차장, AG CnTech 연구팀에 신영희 대리, 품질관리부에 이인오 대리, 마케팅부에 최인영 주임등 총 29명이 주임으로 진급하였다.

그리고 해외 사업팀장에 김용일 과장, AG CnTech 개발 팀장에 이은주 과장을 새로 영입하여 해외 사업 및 연구 개발 분야를 보강하였다. 한편 전 영업부는 4~5일 홍익대 연수원에서 560억 목표 달성을 위한 각 사업부별 P.O.A 를 실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