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 의료재단 이병석 총괄원장(오른쪽)이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하나로 의료재단 이병석 총괄원장(오른쪽)이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의료법인 하나로 의료재단(이사장 권혜령)은 지난 12일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제17회 고객감동경영대상 시상식에서 7년 연속으로 전문 서비스/의료(병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고객감동경영대상은 고객감동 경영을 성공적으로 실천해 소비자의 권익과 고객 가치를 향상시켜, 선진 경제 사회를 선도하는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는 시상식이다.

올해 설립 40주년을 맞이한 하나로 의료재단은 1983년 국내 최초의 건강검진 전문기관으로 개원하여 현재 국내 2,000여 개 이상의 기업체 검진은 물론 공단검진, 개인검진 등 연간 30만명 이상의 수검자가 방문하는 예방의학의 명가(名家)로 국민 보건의료 질 향상에 앞장서고 있다.

국내외 저명한 의료진이 대거 포진해 있는 하나로 의료재단은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첨단 의료장비 도입 및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검진 중 질환 발견 시 바로 외래진료를 받을 수 있는 통합 의료 프로세스인 ‘One-Stop Service’ 시행, 여성전문클리닉의 확장 개소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진료를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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