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터코리아는 지난 1일 신장사업부 임광혁 부사장(사진)을 신임 대표이사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임광혁 신임 대표이사는 2018년 박스터 신장사업부 총괄로 입사, 복막투석 및 혈액투석, 급성신부전 사업 운영을 담당했으며 이어 CE(Commercial Excellence)까지 역할을 확대하며 2019년 부사장으로 승진했다.

임 대표는 박스터 신장사업부 주요 제품의 성공적인 출시와 다양한 전략적 이니셔티브를 성공적으로 이끌며 박스터코리아의 지속적인 성장에 기여했다.

임 대표는 한국MSD, 한국BMS제약 등 주요 글로벌 제약기업에서 영업마케팅 및 경영전략 사업부를 두루 거친 헬스케어 산업 전문가로 평가된다.

임 대표는 2000년 한국MSD에 입사해 안과 및 정신신경과 치료제의 영업 및 마케팅을 담당했으며, 이후 다이버시파이드(Diversified) 사업부의 리더를 역임했다.

또 한국BMS제약에서 경영전략부서와 종양·스페셜티 사업부를 총괄한 바 있으며, 2014년부터 4년간 한국MSD 동물의약품의 대표를 역임, 주요 신제품들을 성공적으로 출시하고 비즈니스를 성장시켰다.

박스터는 임 대표이사는 탁월한 리더십으로 박스터코리아의 일하기 좋은 기업 문화를 더욱 발전시켜 직원들이 생명을 구하고 유지함의 사명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는 한편, 전략적 사업 운영 역량을 발휘해 박스터코리아의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