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생의료재단(이사장 박병모)이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 열매)에서 주관하는 코로나19 위기대응 ‘우리 서울 사회백신 나눔캠페인’ 에 동참하며 성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

재단 및 자생한방병원·한의원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기부한 성금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힘들어하는 방역취약계층을 위한 자가진단 키트 지원 및 집안생활이 증가하는 시대에 맞춰 냉방용품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신민식 자생의료재단 사회공헌위원장은 “이번 캠페인 참여를 통해 이웃들의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따뜻한 손길을 전하는 등불 역할을 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전국 21개 자생한방병원·한의원과 협력해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나서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 설 것”이라고 말했다.

김진곤 서울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코로나19 예방에 힘쓸 수 있도록 자가진단 키트를 조속히 전달하고 지속되는 폭염으로 힘들어하는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하여 냉방용품도 신속하게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 사랑의열매에서 주관하는 ‘우리 서울 사회백신 나눔캠페인’은 코로나19 감염증에 따른 사회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국민들의 마음을 모으는 대국민 이웃돕기 캠페인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