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양제약(사장 이우영)의 케토톱이 지난 19일 한국 소비자포럼과 한국경제신문 공동으로 조사 소비자가 직접 뽑은 2004올해의 최고 브랜드대상에 2회 연속 선정됐다.

케토톱의 2004 브랜드대상 수상은 소비자들의 변치 않는 사랑의 결과로서 붙이는 관절염 치료제의 대표브랜드 케토톱의 브랜드 파워를 다시 한번 확인 할 수 있는 계기가 된 것으로 회사측은 평가하고 있다.

올해 브랜드대상 조사는 한국 소비자포럼에서 우수 브랜드를 선정하기 위해 1차적으로 전문가들이 성공적인 신규 브랜드 와 롱런 브랜드 208개를 추렸고 이 브랜드들을 대상으로 소비자가 직접투표를 실시했다.

이에 대해 관제엽서(7,302건)와 인터넷(466,715건)을 통한 소비자 직접 투표(총:474,017건)를 실시함으로써 올해의 브랜드로 선정 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