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토톱의 2004 브랜드대상 수상은 소비자들의 변치 않는 사랑의 결과로서 붙이는 관절염 치료제의 대표브랜드 케토톱의 브랜드 파워를 다시 한번 확인 할 수 있는 계기가 된 것으로 회사측은 평가하고 있다.
올해 브랜드대상 조사는 한국 소비자포럼에서 우수 브랜드를 선정하기 위해 1차적으로 전문가들이 성공적인 신규 브랜드 와 롱런 브랜드 208개를 추렸고 이 브랜드들을 대상으로 소비자가 직접투표를 실시했다.
이에 대해 관제엽서(7,302건)와 인터넷(466,715건)을 통한 소비자 직접 투표(총:474,017건)를 실시함으로써 올해의 브랜드로 선정 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