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성용 의료기기 질 소프(JILL’SOF)

휴온스메디컬이 독자적 기술로 개발한 비뇨기∙산부인과 여성용 의료기기를 새롭게 선보인다.

휴온스메디컬은 최근 여성용 의료기기 ‘질 소프(JILL’SOF)’와 전용 니들 ‘브이니들(V-Needle)’이 식약처로부터 의료기기 품목허가를 취득했다고 밝혔다.

‘질 소프’와 ‘브이니들’은 질 내 환부에 약물을 주입하기 위해 개발된 여성 전용 의료기기다.

‘질 소프’는 압력 감지 자동 주사 시스템과 질 내 시술에 특화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장착됐으며 약물 주입량과 주입 속도 등을 설정할 수 있어 환자별 맞춤형 시술이 가능하다.

전용 니들인 ‘브이니들’은 보다 정확하고 빠르게 환부에 약물 주입이 가능하도록 설계돼 환부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롯드(Rod) 형태의 독특한 구조를 채택했으며, 인디케이터로 삽입 깊이를 확인할 수 있어 정확한 위치에 정량의 약물을 안전하게 주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휴온스메디컬 박병무 대표는 “’질 소프’와 ‘브이니들’은 산부인과∙비뇨기과 시술 시 겪었던 의료진과 환자 모두의 불편함을 줄일 수 있도록 축적해온 기술력을 집약해 개발했다”며 “더마샤인의 명성을 잇는 휴온스메디컬의 대표 제품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휴온스메디컬은 비뇨기과, 신부인과, 정형외과, 통증의학 등 다양한 의료분야를 아우르는 독자 기술의 의료기기들을 개발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하는 메디컬 의료기기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