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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8.11 화 16: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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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약처, 민원상담 온라인 비대면 서비스 확대
2020년 07월 13일 (월) 10:08:34 손종관 sjk1367@hanmail.net
   
 

앞으로 PC·스마트폰·태블릿 등 디지털 기기로 편리하게 의약품 관련 민원상담 및 설명회 등에 참여할 수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이의경)는 13일 온라인 비대면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코로나19 상황을 극복하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하기 위한 비대면 쌍방향 소통 방식으로, 모바일로도 이용할 수 있도록 소통 채널을 확대해 접근 편의성을 높였다.

또 여러 명이 함께 화상회의에 참석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현해 각종 회의, 설명회, 공청회 등 식의약 안전관리 정책 수립 과정에 있어 국민 참여 기회를 확대했다.

온라인 비대면 민원상담은 식약처 홈페이지 ‘통합상담예약’을 통해 신청한 뒤 미팅 번호 등을 부여받아 PC 또는 모바일 앱에 접속하는 방법으로 상담을 이용할 수 있다.

사용자 편의를 고려해 지난 6월 서비스를 시작한 ‘온나라 PC 영상회의’ 등도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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