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법인 미래의학연구재단(이사장 한상대)이 ‘Bio-venture Competition & Congress 2020: Let’s discuss the future‘를 개최한다.

이번 경연대회는 미래의학생명과학분야의 차세대 인재들의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연구 성과로 개발된 우수한 기술을 조기에 발견하고 실용화, 사업화, 상용화 단계에 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것이 목적이다.

특히 미래 유망 바이오 혁신 기술을 조기에 선별해 상금을 수여하고 재단의 협력 기관과 연계사업을 통해 연구자 기반 혁신적 창업 생태계 조성에 기여하겠다는 것이다.

행사는 8월21일 오전 9시부터 웨비나(Webinar)로 진행된다. 경연대회 참가 신청은 6월 30일까지다.

재단은 심사 결과에 따라 3인을 선발해 1등 1000만원, 2등 500만원, 3등 3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하고, 재단의 협력 기관과 연계를 통해 연구자의 사업 비전에 따라 멘토링, 컨설팅, 펠로우쉽, 사업화와 글로벌 진출 지원 등을 연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재단의 협력 기관은 국내외 빅 파마, 투자자 단체, 보건산업관계자, 컨설턴트, 유관분야 연구단체 등으로 구성돼 있다.

미래의학연구재단은 2016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에 개설된 비영리법인이다.

Bio-Venture Competition & Congress는 매년 열린다. 참가비는 없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