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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8.11 화 16: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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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약처, 비대면 온라인 민원상담 서비스 제공
2020년 06월 11일 (목) 09:55:56 손종관 sjk1367@hanmail.net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이의경)는 코로나19 예방 및 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의 일환으로 비대면 온라인 민원상담 서비스를 제공키로 했다.

이번 서비스는 영상장비(웹캠, 헤드셋)가 있는 노트북이나 PC를 이용해 직접 방문하지 않더라도 편리하게 온라인을 통해 민원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개선한 것이다.

온라인 상담은 식약처 홈페이지(www.mfds.go.kr)로 접속해 상담예약을 신청하고, 범정부 협업시스템(vc.on-nara.go.kr)을 활용한 ‘온나라 pc 영상회의’를 통해 일대일 비대면 방식으로 할 수 있다.

식약처는 식의약 안전관리 정책방향 마련을 위한 의견 수렴 방법인 공청회와 정책설명회도 비대면 방식으로 전환했다.

예를 들어 ▲의약품 안전관리 정책설명회(6.25)를 비롯 ▲식품안전의 날 기념식(6.12)과 ▲식품표시제도 열린포럼(6.24) 등이 해당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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