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상어가 영유아를 대상으로 한 ‘생활 속 거리 두기’ 관련 시리즈 영상이 제작됐다.

보건복지부(장관 박능후)는 25일 첫 번째 영상(국문)을 25일부터 보건복지부 및 핑크퐁 공식 유튜브 등을 통해 송출한다고 밝혔다.

아기상어는 글로벌 콘텐츠 기업인 스마트스터디의 유·아동 대상 캐릭터로, 22일 현재 유튜브 채널 구독자 5600만 명이다.

이번 영상은 생활 속 거리 두기 체계로의 전환에 따라 어른뿐 아니라 아이들도 ‘생활 속 거리 두기’의 핵심수칙 및 보조수칙을 쉽고 재미있게 배우고,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실천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생활 속 거리 두기’ 관련 시리즈 영상은 크게 세 가지 내용으로 만들어지며, 각각의 영상은 국·영문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된다.

6월 중순까지 총 6편을 단계적으로 송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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