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사회(회장 이동욱)는 지난 14일 오후 7시, 서울의 한 음식점에서 시.군 의사회장, 고문 및 회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신년회’를 개최, 어려운 때 일수록 지혜가 필요하다며, 회원과 동고동락(同苦同樂)하는 의사회가 될 것을 다짐했다.

이날 이동욱 회장은 신년인사를 통해 “제34대 집행부는 출범 당시부터 늘 회원들과 함께하겠다는 기조로 회무를 진행했으며, 올해는 그러한 기조를 더욱 견고하게 완성하는 해로 삼겠다”면서 “회원들이 진료실에서 어려운 일이 생기면 주저하지 말고 의사회와 상의할 것”을 주문했다.

이어 “의사회의 다양한 소식과 회원들의 목소리를 전할 수 있는 인터넷신문 ‘경기메디뉴스’를 지난해 말 창간했으며, 인터넷신문을 통해 경기도의사회의 위상을 더욱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태영 고문은 “마음에 상처를 입은 회원과 국민의 마음을 다독이고 치료하는 경기도의사회가 될 것”, 반승일 고문은 ”가장 중요한 것은 단합된 모습과 한목소리를 내는 것”, 조규홍 고문은 “해뜨기 직전이 가장 어두운 것처럼, 올해가 그런 해이길 바란다”등 신년 덕담을 전했다.

한편 강봉수 총무부회장은 회무 보고를 통해 ‘회원의, 회원에 의한, 회원을 위한 경기도의사회’를 새해 최우선 목표로 삼고 있다고 밝히고 건보공단 경인지역본부, 심평원 수원지원·의정부지원 등과 구성한 상생협의체를 통해 상생 협력 방안을 모색하고, 신규개설의료기관 세미나 등 회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있는 사업을 다양하게 진행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