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노바티스(대표: 조쉬 베누고팔)는 여성 암환우의 응원과 지지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한 제3회 ‘가화맘사성’ 캠페인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가화맘사성 클래스’, ‘가화맘사성 반찬배달’, ‘가화맘사성 가족여행’으로 구성되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또한 한국노바티스 임직원들은 ‘암Fine 맘Happy 데이’ 사내행사를 진행하며 여성 암환우에게 응원과 지지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더불어 환우들에게 전달할 응원카드에 담길 문구를 투표하는 등 가화맘사성 캠페인의 의미를 되짚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캠페인에 참여한 여성 암환우 박 모씨는 “가화맘사성에 참여하면서 나와 같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환우들을 만나 공감과 위로를 받았고, 반찬배달서비스를 통해 나의 일상에서 필요한 부분이 무엇인지 함께 고민해 주는 분들이 있다는 사실에서 힘을 얻었다”면서 “여성 암환우를 공감하고 응원해주는 이러한 프로그램을 통해서 환자들의 삶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가화맘사성’은 여성 암환우의 행복을 통해 가정이 화목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된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캠페인 관련 문의는 가화맘사성 캠페인 사무국(02-6490-7731)으로 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