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이자업존(대표이사 이혜영)은 지난 14일 국내 의료진에게 최신 의약학 정보를 전달하는 화상 메디컬 커뮤니케이션 채널 ‘M2MLINK(Medical-to-Medical Link’의 출시를 기념하는 사내 행사를 개최했다.

M2MLINK는 한국화이자업존의 의학부 내 질환별 담당자가1:1 화상 연결을 통해 개별 사용자에게 다양한 질환과 최신 의학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M2MLINK에서는 ▲주요 질환 최신 지견 ▲최신 논문 ▲학회 리포트 ▲가이드라인 ▲국가건강검진 ▲국가예방접종 등 학술 정보뿐만 아니라 실제 진료 현장에서 활용될 수 있는 여러 카테고리의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뇌졸중, 당뇨병, 이상지질혈증, 수술 후 통증관리 등 방대하고 깊이 잇는 정보를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돕는다.

M2MLINK는 의료전문가라면 누구나 홈페이지(www.linktopfizer.co.kr) 내 회원가입 절차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한국화이자업존 의학부 권용철 상무는 “한국화이자업존은 M2MLINK까지 새롭게 도입하면서, 다양해지고 있는 의료진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더욱 다채로운 옵션을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의약학 정보의 접근성을 증진할 수 있는 디지털 혁신을 지속적으로 강구해 의료진과의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통해 환자와 의료진 모두에게 보다 나은 의료 서비스 환경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