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돌봄놀이터 운영으로 비만율 3.8% 감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네 번째 확진환자 확인           의협, ‘우한 폐렴’ 최악 가정 선제적으로 대응해야           명지병원, 세 번째 중국폐렴 확진환자 ‘완치’ 기대           박상준 연세사랑모아여성병원장 별세           서울의료원, ‘우한 폐렴’ 메르스 수준으로 관리 강화           건협, 캄보디아에서 장내기생충 검사 실시           뇌출혈의 예방과 치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국내 세 번째 환자 확인           양산 베데스다병원, 무릎 무료검진 실시
2020.1.27 월 13:10
> 단체
     
병원홍보 ‘발상의 전환’으로 미래 준비
한국병원홍보협회, 20일 제3차 세미나
2019년 09월 20일 (금) 17:06:08 손종관 sjk1367@hanmail.net
   
▲ 한국병원홍보협회는 20일 강북삼성병원 신관 15층 세미나실에서 ‘2019년도 제3차 세미나’를 개최했다.

한국병원홍보협회(회장 이제혁)는 20일 강북삼성병원 신관 15층 세미나실에서 ‘2019년도 제3차 세미나’를 개최했다.

‘발상의 전환과 새로운 변화, 병원 홍보의 미래를 준비하자’ 주제로 열린 이번 세미나는 ▲병원 홍보의 이해와 오해(SBS 조동찬 의학전문기자) ▲디지털 헬스케어는 어떻게 구현 되는가: 병원 홍보를 중심으로(㈜디지털 헬스케어 파트너스 최윤섭 대표파트너) ▲병원 홍보를 위한 트렌드와 정보 검색 그리고 카드뉴스(스몰투빅 배준오 대표) 등 실무 전문가들의 강의가 이어졌다.

이날 이제혁 회장(분당서울대병원 홍보팀장)은 “이번 세미나에는 병원 홍보 필요성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를 시작으로 홍보·마케팅의 시대적 변화와 흐름을 파악할 수 있도록 전문적이고 구체적인 내용들이 발표될 것”이라며, “병원 홍보 담당자들의 실무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는 물론, 각 병원 간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인사했다.

손종관의 다른기사 보기  
ⓒ 메드월드뉴스(http://www.medworld.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최신인기기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04379)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21길 25,5층(한강로3가, 여성단체협의회빌딩) 의계신문사
전화 : 02)797-7431  |  팩스 : 02)797-7410  |  발행인 : 박명인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명인
Copyright 2011 메드월드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medworl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