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은 지난 10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두시간 동안, 본부 대강당(건강홀)에서 원주시민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TBN 강원교통방송 라디오 프로그램 ‘TBN 차차차’ 공개방송을 성황리에 진행했다.

공단은 작년부터 ‘우리 같이, 가치의 행복을 나눠요’라는 타이틀 아래 지역주민을 초청하여 다채로운 문화행사 등을 통해 주민과 함께하는 문화나눔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세 번째 행사가 열린 이날 공단 본부 대강당(건강홀)을 주민들이 가득 메웠다.

2018년 12월 19일 1회 “지노와 좋은친구들”의 뮤직콘서트에 250여명 참석을 시작으로 2019년 4월 12일 “MBC 2시 만세”라디오 공개방송에 400여명 참석했고, 이번 3회 “TBN, 차차차” 라디오 공개방송에는 500여명의 주민들이 참여함으로써 명실상부 원주시의 큰 문화 나눔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시민들은 공단에서 미리 준비한 야광봉을 흔들며 가수 변진섭, 울랄라세션, 서영은, 양혜승, 김양, 이한의 노래를 따라 불렀고, 즉석에서 건강보험 보장성 강화 정책과 교통안전 퀴즈 등의 이벤트를 진행, 큰 호응을 받았다.

건보공단 관계자는 “비가 오는 날씨에도 많은 주민들이 참석하여 주셔서 매우 감사드린다”며, “건보공단은 강원도를 대표하는 공공기관으로서 앞으로도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노력과, 주민과 함께 하는 다양한 문화나눔을 펼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