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당의료재단 부민병원(이사장 정흥태)은 중국 우한시에서 우한유나이트과기유한회사(WUT)와 의료협력을 맺었다.

WUT와의 이번 협력을 통해 부민병원은 중국 내 재활 전문인력을 양성하는 트레이닝 센터 건립, 재활 의료서비스 플랫폼 공동 개발 등 미래 헬스케어 산업을 선도하기 위한 초석을 다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협력에는 후베이성 우한시 한양구 정부의 지원으로 이루어졌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이날 협력식에는 우한시 한양구 수리(Xu li) 구청장, 과학기술 및 경제 정보화국 우홍웬(Wu hong wen) 국장, WUT 왕웨이(Wang wei) 대표, 부민병원 정흥태 이사장, 정훈재 병원장, 정원혜 전략조정본부장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정흥태 이사장은 “부민병원의 35년 의료 노하우가 중국에 전수될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기쁘다"며, "아시아 최고의 관절 척추 병원그룹이라는 부민병원의 비전 2020과 맥을 같이하는 이번 협력을 통해 부민병원은 국내를 넘어 세계적인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게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중국 재활영역의 선두주자인 WUT는 우수한 디자인과 성능의 척추, 관절, 재활, 스포츠 의학 관련 제품을 생산, R&D 및 판매하는 우한시 대표 헬스케어 기업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