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D(대표이사 아비 벤쇼산)는 국내 보건의료 전문가를 대상으로 MSD 제품 및 질환에 대한 온라인 라이브 강의와 의학 정보를 제공하는 통합 포털 사이트 ‘MSDonline’를 론칭했다.

MSDonline 사이트는 한국MSD 제품 및 관련 질환 정보에 대한 국내 의료진의 이용 편의성 및 접근성을 높이고자 새롭게 개설됐다.

기존에 한국MSD가 의료진을 대상으로 개별적으로 운영해 온 온라인 라이브 강의 사이트, 의학정보 사이트, 전화 디테일 예약 사이트 등을 MSDonline로 통합하고, 이에 따라 앞으로 의료진은 MSDonline 한 곳에서 MSD 제품 및 관련 질환 정보를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게 됐다.

특히, MSDonline에서는 기존 MSD의 온라인 강의 채널인 ‘ABC Webcast Symposium’ 과 ‘Online lecture’를 MSD On Air 메뉴로 통합 운영해 보다 많은 강의를 다양한 시간대에 제공할 예정이며, 의료진은 점심과 저녁 중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편리하게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MSDonline에서는 MSD 제품의 적응증 및 허가사항에 대한 최신 정보를 신속하게 업데이트할 뿐만 아니라, 임상 가이드라인 및 최신 지견, CME 영상 콘텐츠 등 수준 높은 의학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비 벤쇼산 대표이사는 “MSDonline를 통해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해 의료진의 만족도를 높이는 한편 환자의 건강증진에 기여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