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건강증진개발원온 9일 국민의 평생 건강을 위한 믿음직한 동반자’라는 비전을 선포했다.

한국건강증진개발원(원장 조인성)이 “국민 중심의 혁신적 건강증진 사업 추진으로 모두가 건강한 사회 실현”을 미션으로 ‘온 국민의 평생 건강을 위한 믿음직한 동반자’라는 비전을 선포했다.

또 국민이 원하는 서비스를 가까이에서 제공함으로써 서비스 이용자의 신뢰를 확보하겠다는 기관의 미래지향점을 담은 뉴 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4대 핵심가치로 신뢰(Trust)‧협력(Network)‧혁신(Innovation)‧성과(Performance)를 제시했다.

한국건강증진개발원은 9일 경기도 양평 현대종합연수원에서 새로운 비전과 경영전략을 선포하는 ‘한국건강증진개발원 비전 선포식 및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비전선포식’은 올 1월 준정부기관으로 지정되면서 기관의 새로운 도약(New Start)기를 맞아 국민건강의 위험요소(흡연, 음주, 비만, 고령화 등)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국민건강증진을 선도하는 전문기관으로의 혁신을 도모하겠다는 의지를 대내외에 천명하기 위한 것.

조인성 원장은 이날 기관의 뉴 비전을 통해 지역사회 중심의 국민건강증진과 공공기관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기관으로의 도약을 선포하고, ‘사람을 최우선’으로 ‘사람중심 신뢰경영’을 경영철학으로 선언했다.

또한 일과 삶의 균형을 통해 기관과 구성원의 동반성장을 도모하고, 수요자 중심의 ‘숙의 민주주의형 의사결정’을 통해 ‘지속가능하고 공정한 조직 거버넌스’와 ‘지역사회 중심의 보건의료체계 확립’을 강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