헛개수가 박진감 넘치고, 뜨거운 함성이 울려 퍼지는 슈퍼레이스 개막전 현장을 함께 한다.

씨제이헬스케어(대표 강석희)는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양일간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개막하는 ‘2019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챔피언십’ 에 헛개수 소비자 이벤트 부스를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골프용품 브랜드 코브라골프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작년 12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찾은 대한민국 대표 모터스포츠 대회인 슈퍼레이스를 통해 100%국산 헛개나무 열매농축액으로 만든 ‘헛개수’를 널리 홍보하고자 마련됐다.

씨제이헬스케어는 관람객들이 직접 드라이브 샷과 퍼팅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 이벤트와 헛개수 포토월을 배경으로 다양한 인증샷을 업로드 하는 SNS이벤트, 현장에서 즉석 당첨되는 종이 뽑기 이벤트 등을 운영하며 슈퍼레이스를 찾은 수 많은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헛개수 관계자는 “2019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챔피언십은 매년 국내, 외에서 수만 명의 관람객들이 찾고 있는 국제 모터스포츠 대회”라며, “헛개수가 관람객들의 시원한 갈증 해소 음료로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씨제이헬스케어는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헛개수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