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의료재단 좋은병원들(이사장 구정회)이 부산지역 저소득 아동 및 가족들을 위한 의미 있는 행보를 걷게 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은성의료재단 좋은병원들(이사장 구정회)은 지난달 30일, 좋은문화병원 신관 14층 의학도서실에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1천만원을 기부하고 2018년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산타레이스 캠페인에 참여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산타원정대 산타레이스 캠페인은 매년 12월 저소득 가정 아동 및 가족들이 처해 있는 주거, 의료, 생계 문제와 관련된 큰 소원들을 지원하는 연말 한시적 프로젝트로, 올해는 부산지역 저소득 가정 아동 200명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할 계획이다. 어린이들의 행복한 미래와 따뜻한 삶을 위해 진행되고 있는 산타원정대 캠페인은 올해로 12회를 맞았다.

은성의료재단 기획조정실 구자성 부원장은 “지난 10월, 저소득 취약계층의 산모들을 위해 진행했던 마더박스 지원사업 후원에 이어 어려운 여건 속에 있는 어린이들을 돕는 이번 산타원정대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어 더욱 뜻 깊다”며, “우리 좋은병원들의 캠페인 참여가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도록 큰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 말했다.

한편, 2018 산타원정대 산타출정식 행사는 오는 12월 6일 오후 2시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 문화홀에서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