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오동욱)의 멀티비타민 브랜드 센트룸이 3D 애니메이션 기술을 접목한 범퍼 광고 ‘쉴 틈 없는 남녀의 하루’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멀티비타민이 필요한 일상 생활 속 다양한 순간을 이야기 함으로써 소비자와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기획된 디지털 광고로, 센트룸 젠더(센트룸 포 맨, 센트룸 포 우먼) 각 제품별로 3편씩, 총 6편으로 제작됐다.

짧은 시간에 소비자 공감을 자극하는 포인트만 담는 최근의 온라인 광고 호흡법을 따라, 6초라는 짧은 시간 안에 멀티비타민이 필요할 수 있는 순간을 3D 애니메이션으로 구현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각 광고는 남녀 캐릭터가 3D로 만들어진 센트룸 정제와 함께하는 일상 생활을 비춘다. 사무실 서류 더미를 헤치고 센트룸 정제가 담긴 통 속으로 들어가는 남성, 센트룸 정제 위에서 요가하는 여성, 센트룸 정제를 샌드백(sand bag) 삼아 운동하는 남성, 빈혈로 인한 어지러움에 센트룸 정제에 잠시 기대어 쉬는 여성 등을 통해 멀티비타민이 필요한 TPO를 표현했다.

특히, 이는 여성에 비해 높은 근육량과 에너지 대사로 인해 에너지 요구량이 높은 남성, 월경으로 인해 혈액 생성에 필요한 철분 요구량이 높은 여성 등 성별에 따라 달라지는 영양 요구량을 상징적으로 표현한 것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화이자 컨슈머헬스케어 한국, 일본, 인도 마케팅 총괄 김유섭 상무는 “젊은 세대 소비자와의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최근의 디지털 광고 화법에 맞는 범퍼 광고를 시도하게 됐다”며 “세계적인 멀티비타민 브랜드로서, 향후에도 국내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하는 영양보충용 제품 솔루션뿐만 아니라 다양한 세대의 소비자 니즈에 맞는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센트룸을 더 가깝고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신규 광고 쉴 틈 없는 남녀의 하루‘의 공개를 기념해 내달 19일까지 자사몰(http://www.pchmall.co.kr/)에서 광고 영상 공유 이벤트를 5주간 진행한다. 이번에 공개된 남자편, 여자편 광고 영상 중 원하는 영상을 골라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매주 100명에게 센트룸 포 맨, 센트룸 포 우먼 중 원하는 제품을 증정한다.

이번 광고는 한국화이자제약 유튜브 채널(남자편: https://youtu.be/XAMekt0zgq8, 여자편: https://youtu.be/RsXMdgp3HY8) 및 다양한 디지털 광고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