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W중외제약 뉴먼트엠지플러스
마그네슘 성분을 강화한 신개념 프리미엄 영양제가 출시됐다.
 
JW중외제약(대표 전재광·신영섭)은 프리미엄 영양제 ‘뉴먼트엠지플러스 연질캡슐’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7일 밝혔다.
 
‘뉴먼트엠지플러스 연질캡슐’은 고함량의 마그네슘과 활성비타민을 함유한 제품으로 현대인들의 육체피로와 신경통, 구내염 등의 증상을 완화시켜 줄 수 있다.
 
이 제품의 주 성분인 마그네슘은 눈떨림, 다리쥐남 등 근육경련에 효과적이며, 일일 섭취량을 100mg 증가시킬 경우 심부전, 당뇨, 뇌졸중 및 사망률 발생 위험을 낮출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특히 고함량의 비타민E와 마늘엑스 성분이 포함돼 콜레스테롤 저하와 혈액순환 개선을 기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뉴먼트프리미엄비, 뉴먼트비타민C1000 등 기존 제품과 함께 영양제 라인업을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피로와 영양불균형을 겪고 있는 현대인들에게는 비타민, 마그네슘 등 복합적인 영양 공급이 필수적”이라며 “눈떨림, 수면 중 다리쥐남 등의 증상과 함께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직장인과, 손발저림·수족냉증으로 고생하는 장년층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뉴먼트엠지플러스 연질캡슐’은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1일 2회, 1회 1캡슐 복용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